본문 바로가기

“혼자 집에있을때 뭐해” 정부 유튜브채널에서 중학생 성희롱발언한 김민아, 결국 사과문

by bissy&cuppa 2020. 7. 2.
반응형
정부공식유튜브


정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남중생을 상대로 성희롱성 발언을 해 논란을 빚은 방송인 김민아(29)가 "부끄러운 행동이었고 다시는 반복하지 않겠다"며 사과했다.



김민아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개인적인 영역을 방송이라는 이름으로 끌고 들어와 희화화시키려 한 잘못을 분명히 인지하고 있다"며 "(학생의) 어머님을 비롯한 가족분들과 당사자 학생에게도 반드시 제대로 사죄드리겠다"고 밝혔다.

'선 넘는' 행동과 발언으로 독자적 캐릭터를 쌓고 있는 그는 "자극적인 것을 좇지 않고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겠다"고도 강조했다.

김민아는 최근 유튜브 '대한민국 정부' 채널의 '왓더빽' 코너 시즌2에서 화상으로 연결된 남자 중학생에게 "에너지가 많을 시기인데 그 에너지는 어디에 푸냐", "혼자 집에 있을 때 뭐하냐" 등 성희롱으로 해석될 수 있는 질문을 던져 비판을 받았다. 이 동영상에는 '중학생한테도 선 없는 김민아...불쌍해ㅠㅠ 중학생'이라는 소제목도 붙었다.

논란이 커지자 대한민국 정부 채널은 해당 콘텐트를 비공개 처리했다. 또 사과문을 올려 "학생 출연자와 코너 진행자인 김민아가 나누는 대화 중 일부가 적절하지 못하다는 의견이 있어 해당 부분을 수정해 재게시하고자 잠시 비공개로 설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채널 시청하시는 국민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며 "앞으로 유튜브 동영상 제작 시 좀 더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좋은 콘텐트를 만들기 위한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기사출처: 중앙일보





김민아 온앤오프에서 재밌게 보고 열심히사는 사람이구나했는데 오늘 검색어1위.. 그런데 이유가 🤦🏻‍♀️
유튜브에선 욕하고 뭐 선넘어도 사람들이 다 예쁘다 재밌다 좋다하니까 이쁜또라이? 컨셉으로 계속 가더니 결국 선넘은 것 같은 느낌... 중학생한테 ㅜㅠ 부모님은 얼마나 놀라고 당황스러웠을까
저 애도 전교회장이라는데 놀림감 생겼을 거 같다 ㅜㅠ
대한민국 정부 공식 유튜브에서 청소년한테 저런말을 ...
진짜 같은여자로써 너무 부끄럽다....이번 사건은 남녀가 바뀌었다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을 한번은 해보게되는 것 같다. 남자아나운서가 여중생에게 저런말을했더라면..?
흠....

반응형